여수시, 수소에너지 주민 설명회 개최
여수시, 수소에너지 주민 설명회 개최
  • ysen
  • 승인 2020.02.06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최초로 여수에 들어서는 수소충전소가 올해 상반기 개소 예정인 가운데,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 5일 오후 주삼동주민센터에서「수소경제홍보 T/F」를 초청하여 수소경제와 수소에너지에 대한 주민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전남 최초로 여수에 들어서는 수소충전소가 올해 상반기 개소 예정인 가운데,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 5일 오후 주삼동주민센터에서「수소경제홍보 T/F」를 초청하여 수소경제와 수소에너지에 대한 주민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 5수소경제홍보 T/F을 초청해 수소경제와 수소에너지에 대한 주민 설명회를 개최했다.

6일 시에 따르면 이날 설명회는 올해 전남 최초로 여수에 들어서는 수소차 충전소 인근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주삼동 주민센터에서 열렸다. 수소업체 전문가·단체를 포함해 60여 명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수소경제홍보 T/F에서는 미세먼지 감축 및 신산업 육성을 위한 수소에너지의 필요성과 수소충전소 안전관리 현황을 설명했다. 수소에너지수소경제 3030을 배포하고, 설명회 종료 후에는 수소전기자동차 시승 체험도 진행했다.

여수 수소충전소는 중흥동 ()SPG수소 여수공장 내에 설치될 예정으로 인근 석유화학단지에서 배관을 통해 수소를 직접 공급하며, 금년 상반기 개소를 목표로 하고 있다.

[여수인터넷신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