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박람회장서 '워터 페스티벌' 개최
10일 박람회장서 '워터 페스티벌' 개최
  • 김현석
  • 승인 2018.08.08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 코레일 전남본부 '내일러' 위한 환영 축제 행사
사진제공)여수시
사진제공)여수시

  오는 10일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는 물놀이, 치맥파티, 특별공연 등이 펼쳐지는 워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여수시와 코레일 전남본부는 전국의 내일러들을 대상으로 ‘2018 하계 내일로 워터 페스티벌10일 오후 5시부터 박람회장 내 팡팡 물놀이장 특설무대에서 진행한다고 8일 알렸다.

시와 코레일은 내일러들에게 물놀이장 자유이용권과 치킨, 생맥주 등을 제공한다여수지역 관광지 무료 입장권과 특급호텔 숙박권 포함 2인 여수여행 패키지 상품 등 경품추첨 행사도 있다고 적극 홍보했다.

특설무대에서는 아티스트 고민석의 색소폰 공연과 통기타팀 IMEA 공연, 쇼퍼홀릭 댄스팀 공연 등이 펼쳐진다.

내일로패스는 만25세 이하 청년들이 일정기간 무제한으로 열차를 이용하는 상품으로 이를 이용하는 청년들을 내일러라 부른다. 올해 여름은 특별히 이용 연령이 만29세로 확대됐다.

시에 따르면 지난해 2월에는 여수엑스포역 홍보관에서 내일로 댄스 페스티벌을 개최했고, 8월 현재는 하계 내일러 여수여행 SNS·블로그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시 관계자는 여수는 여수밤바다와 낭만버스킹, 낭만버스 등이 있어 특히 청년들에게 매력적인 곳이라며 내일러를 포함한 철도 관광객 유치를 위해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여수인터넷신문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