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립국악단, ‘오월애(愛)’ 특별기획공연
여수시립국악단, ‘오월애(愛)’ 특별기획공연
  • 김용석
  • 승인 2016.05.16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저녁 7시30분 예울마루 대극장

여수시립국악단.   인터냇뉴스 YSEN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시립국악단(상임지위자 이경섭)은 오는 27일 저녁 7시30분 GS칼텍스 예울마루와 공동으로 제31회 정기연주회 겸 특별기획공연 ‘오월애(愛)’를 선보인다.

이번 특별공연에는 김덕수 사물놀이패를 비롯해 국내의 내로라하는 대형 아티스트들이 참여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젊은 국악인인 남상일 명창과 박애리 명창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여수시립국악단의 연주에 맞춰 세계적인 비보이그룹 진조크루가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를 선사하며 국가대표급 춤꾼인 팝핀현준과 여수시립국악단 무용단의 전통춤도 관객들의 심금을 울릴 것으로 기대된다.

예울마루 이승필 관장은 “이번 특별기획 공연에 최고의 출연자를 섭외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면서 “수준 높은 아티스트들과의 협연이 시립국악단을 비롯한 지역 예술단체가 동반성장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경섭 여수시립국악단 상임지휘자는 “이번 정기연주회를 맞이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국악공연을 선보이고자 단원 모두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며 “전통과 현대를 넘나들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특별공연 ‘오월애’는 가족단위 관람객에게 즐거움과 사랑을 가득 안겨줄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연주회의 입장료는 1층 2만원, 2층 1만원이며 예울마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에서 인터넷으로만 예매할 수 있다.

공연 문의) 예울마루(061-808-7000), 여수시립국악단(061-651-00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