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일자리' 통합 웹서비스 제공
'여수일자리' 통합 웹서비스 제공
  • 김혜미
  • 승인 2021.06.2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는 여러 웹사이트에 산재 되어 있는 지역의 채용정보와 시의 다양한 일자리 지원시책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제공하는 여수일자리웹서비스가 615일부터 시험가동을 거쳐 7월부터 본격 문을 연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여수시)
                                                                (사진제공/여수시)

그동안 시민들이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고자 할 때 워크넷, 잡코리아, 시청 홈페이지 등 여러 사이트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여수일자리는 워크넷, 잡코리아, 사람인의 채용정보와 더불어 여수시청 및 여수교육지원청 홈페이지의 공공일자리 모집공고도 연동하며, 지역 내 다른 공공기관의 채용정보도 수시로 제공받아 함께 서비스된다. 

여수시의 일자리창출 사업 참여자 모집정보, 자격증시험정보, 공모전 소식 등 각종 취업 정보는 물론 창업 및 기업지원 정보까지 구직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자리 관련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일자리 플랫폼이 될 전망이다.

또한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춰 PC, 모바일, 테블릿 등 기기에 따라 자동 최적화된 화면 표출이 가능한 반응형 웹 디자인을 적용해 시민들의 이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시 관계자는 많은 구직자들이 여수일자리를 통해 취업에 성공할 수 있길 희망한다면서, “다양하고 유익한 일자리 정보제공으로 시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수일자리’( www.yeosu.go.kr/job ) 는 포털사이트에서 여수일자리검색을 통해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7월부터 개편된 여수시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