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추석 연휴 기간 여수형 공공배달앱 이용하세요

선착순 1천명 대상 9월 한 달간 최대 1만원 할인 여수시민이면 씽씽여수먹깨비, 전남먹깨비 이벤트 중복 적용 가능

2022-08-31     장용일 편집기자

 오는 추석을 맞아 여수시가 여수형 공공배달앱 홍보에 나섰다.

시는 31일 “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가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한 달간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관련 내용을 자세히 알렸다.

시에 따르면 추석 이벤트 기간 ‘씽씽여수 먹깨비’를 이용하는 시민에게는 할인권과 쿠폰이 제공된다.

선착순 1천명은 주문 즉시 5천원 할인과 함께 다음 주문 시 사용가능한 5천원 쿠폰이 지급된다.

다양한 부대 이벤트로는 ▲포장주문 1천원 할인 ▲섬섬여수페이(카드형) 결제 시 5% 페이백 ▲배달팁 할인 ▲리뷰 이벤트 ▲SNS홍보 이벤트가 예산 소진 시까지 상시 진행된다.

더불어 지난달 14일 전라남도에서 출시한 공공배달앱 ‘전남먹깨비’에서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도민 7천명을 대상으로 첫 주문자 1만원(주문 즉시 5천원, 완료 시 5천원 쿠폰) 할인 이벤트가 예산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여수시민의 경우 먹깨비 어플 하나로 씽씽여수먹깨비와 전남먹깨비 쿠폰을 중복 적용해 할인받을 수 있다.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NH농협카드로 전남먹깨비를 8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2회 이상 결제할 경우 1등 노트북, 2등 스마트 워치, 3등 숙박권 4등 유기농 전남 쌀 5등 먹깨비 1만 포인트 등 추첨을 통해 600명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주문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먹깨비’ 앱을 다운받아 회원 가입 후 주문하면 된다. 

여수형 공공배달앱 ‘씽씽여수 먹깨비’는 올해 3월 출시해 현재까지 750여개의 가맹점을 모집하고, 3억 6천여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시 관계자는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홍보비가 전혀 없으며, 중개수수료도 1.5%로 저렴하다”며 “‘먹깨비’를 이용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고 착한소비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달라”고 전했다.

[여수인터넷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