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 여수공장, 추석 명절 맞아 사회복지시설에 2천만 원 상당 위문품 전달

2020-09-24     김현석
한화솔루션

 추석 명절을 앞둔 23일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총괄임원 김상훈)이 여수시에 2천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전달했다.

시 관계자는 후원받은 물품을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기탁 후 여수다문화복지원, 지역아동센터 40개소에는 1천만 원 상당의 김과 스팸세트를, 여수시사회복지시설연합회(50개소)에는 여수시상품권 1천만 원 상당을 명절 전에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김상훈 총괄임원은 코로나19 발생 후 사회복지시설 이용자 및 종사자의 노고가 많았는데 추석명절을 맞아 후원물품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하는데 앞장서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을 위해 후원물품을 기탁해 주신 한화솔루션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주신 후원물품은 각 시설의 이용자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코로나19위기 극복을 위한 후원에 적극 참여해 주신 기업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은 저소득 가구를 위한 장학금 지원 및 김장나눔 행사, 봉사단 주거환경개선사업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여수인터넷신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