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민주당여수委, 당정협의회 개최

2019-05-21     김현석
여수시와

 여수시와 더불어민주당 여수지역위원회가 20일 오후 2시 시청회의실에서 당정협의회를 갖고 국고지원 건의 사업에 힘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당정협의회에는 권오봉 시장, 주철현정기명 갑을위원장, 시의회 서완석 의장과 도시의원, 주요 당직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권오봉 시장은 인사말에서 국비 예산을 확보해 현안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당 차원의 변함없는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당정간 유기적인 네트워크와 확고한 협력체계를 통해 더욱 살기 좋고 행복한 여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주철현 갑지역위원장은 권오봉 시장의 복당을 환영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일치단결의 자세가 필요하다면서 신뢰와 소통의 정치를 위해 민주당 지역위원회가 권오봉 시정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시에 따르면 이날 참석자들은 여수 경도해양관광단지 진입도로 개설, 광양항 낙포부두 재개발사업, 여수국가산단 공업용수 확보, 여수시립박물관 건립 등 2020년 국비지원 건의사업과 당정협의회 운영 방안 등을 논의했다.

당정협의회에 참석했던 관계자는 이날 당정은 국비지원 건의사업에 대해 한 목소리로 협력을 외쳤다박람회장 사후활용 등 지역 현안은 추후 실무협의를 통해 지역 내 의견을 수렴하기로 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여수인터넷신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