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잇! 이곳에 바람이 있다

여수시 돌산 작금 ‘언덕에 바람’

2011-07-05     취재팀장 김현석

한려수도 남단 대한민국 전남 여수. 이곳은 2012년 세계 3대 축제 중 하나인 세계박람회가 치러지는 해양의 도시다. 317개의 섬이 오밀조밀하게 자리 잡고 있는 천혜의 관광지로 아기자기한 해변과 바다가 절경을 이루고 있다. 
 

이곳에서는 무엇이든 풍성하고 푸짐하고 탐스럽다. 일상이 무료하게 느껴지고 때론 지친 영혼을 달래고 싶은 사람이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이곳! ‘언덕에 바람’을 들러보시라. 돌산 작금에 위치해 있다. ‘작금’은 이미 전국의 낚시꾼들에겐 각광받는 장소이다.

 ‘언덕에 바람’은 세차지 않고 부드럽다. 따뜻한 햇살이 바람마저 따뜻하게 한다. 무엇보다 주인장 가족들의 환대는 더욱 따뜻하다. 그들은 음악으로 관객들을 녹이는 ‘음악패밀리’다.(참조  www.hilll.net ) 밝고 따뜻한 언덕은 때로 공연장이 되기도 한다. 언덕위에 라이브 음악! 생각만 해도 환상적이다.

 절경을 끼고 앉아 있는 ‘언덕에 바람’은 숙박지로도 인기다. 경치와 낭만과 음식을 다 갖췄다. 이곳은 주인이 직접 재배하고 손수 덖은 차가 있다. 페파민트, 케모마일, 쑥차, 구절초꽃차 등등 모두가 정성껏 가꾼 웰빙차들이다. (홈페이지  www.hilll.net  주문 가능) 특히, 일출 감상에도 적격지여서 계절 구분 없이 예약이 쇄도하고 있다.

 주소: 여수시 돌산읍 금성리 855

연락처: 0610 644-3178 / 010-2607-3178

펜션예약 및 웰빙차 주문 :   www.hilll.net 

주의; 써빙하는 분의 중저음 목소리에 심장이 떨릴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