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 여수'에 '여수백병원' 환자들이?
'아쿠아플라넷 여수'에 '여수백병원' 환자들이?
  • 김현석
  • 승인 2015.07.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백병원, 입원환자들 대상으로 여수관광 투어 실시

여수백병원 환자 10여명이 7월17일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해 도슨트의 안내을 받으며 관람하고 있다.   인터넷뉴스 YSEN     사진제공)유아름
지역 아동센터와 장애인 복지기관 및 주민센터와 연계하여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지난 7월15일(수)에도 지역 어깨 관절 전문병원인 ‘여수백병원(원장 백창희)’과 함께 사회 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한화아쿠아플라넷 여수를 방문한 여수백병원 환자 10여명은 아쿠아플라넷이 지원한 ‘도슨트(관람객들에게 전시물을 소개하는 전문인)’로부터 친절한 설명을 들으며 1시간 10분동안 마린라이프관, 아쿠아포리스트, 오션라이프관 등을 관람했다. 이들은 유쾌하고 재치있는 도슨트의 멘트에 매번 폭소를 터트리며 병상에서 받은 스트레스와 무료함을 훨훨 날려 보냈다.

여수백병원은 매월 10여명의 입원환자들을 여수 관광 투어에 초대해 오동도, 종포해양공원, 여수밤바다 등을 둘러보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관계자는 “오늘 입원 환자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기분이 좋다”면서 “앞으로도 환자들이 잠시나마 즐거움을 가질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매달 진행해 나가겠다”며 적극적인 지원 약속을 밝혔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여수지역 소외계층 이웃을 대상으로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저소득층 결식 노인을 위해서는 밥차(중식) 제공을, 그리고 지역아동을 대상으로 아쿠아플라넷 여수 관람을 제공하는 등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진행해 오고 있다.

문의)061-660-1111 / www.aquaplanet.co.kr/yeos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