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임신출산 유아교육 박람회’
‘제2회 임신출산 유아교육 박람회’
  • 김양훈
  • 승인 2014.04.01 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세계박람회장 국제관에서

여수세계박람회장 국제관에서 4월3일~6일까지 4일간 ‘제2회 임신출산 유아교육 박람회’가 개최된다.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이사장 신평식)’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임신출산에서 육아교육까지 모든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80개 업체가 참여해 150부스를 설치 운영한다.

행사기간에는 유모차, 카시트 등 보육기 관련 국내외 제품은 물론 출산용품, 영유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가 대거 참가하며, 동화책, 학습지, 영어도서 등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아동서적과 영유아제품, 장난감, 교구등도 준비된다. 그 외에도 베이비스튜디오, 제대혈, 태교 보험 등 영유아 서비스 관련 업체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저출산 문제 및 임신과 출산에 대한 인식을 변화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양육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각 업체별 푸짐한 경품행사와 박람회 후기 남기기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이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참관안내 및 부대행사 문의는 전화(070-7542-3963) 혹은 홈페이지(http://www.ysbefe.com/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공)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