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립도서관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여수시립도서관 문화강좌 수강생 모집
  • 편집기자 이은혜
  • 승인 2011.03.08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4일부터 16일까지 상반기 문화교실 8개 강좌 대상 20~30명 내외 수강자 모집

 

 여수시립도서관에서는 활기찬 봄을 맞이하여 여수시민을 위한 다양한 문화강좌를 제공하기 위해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상반기 문화교실은 모두 8개 강좌로 성인 및 유아(4~6세), 소외계층 어린이를 대상으로 이달 28일부터 7월 4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학동 시립도서관에서는 비즈 공예, 독서지도 심화과정, 엄마랑 함께하는 언어놀이(A/B)를, 현암도서관에서는 동화구연 지도자 양성과정(초급반/심화반), 예쁜 손글씨 디자인 POP, 함께 나눔 문화교실(미술치료) 강좌를 운영한다.

 ‘비즈 공예’는 비즈로 다양한 액세서리를 아기자기하게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으며, 『독서지도 심화과정』은 독서지도 일반과정 수료자 또는 독서논술자격증 소지자만 신청할 수 있다.  ‘엄마랑 함께하는 언어놀이(A/B)’는 엄마와 아이(4~6세)가 함께 신나고 재미있는 언어놀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개설했다.

 ‘동화구연 지도자 양성과정’ 초급반은 동화구연 지도사 3급 자격증을 취득 과정이며, 심화반은 2·3급 지도사를 대상으로 전문능력을 쌓기 위한 과정이다.  ‘함께 나눔 문화교실(미술치료)’은 도서관 이용이 불편한 소외계층에게 균등한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직접 삼혜원을 찾아간다.

 강좌별 수강인원은 20~30명 내외로 참여 희망자는 시립도서관 본관(학동)과 현암도서관을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061-690-7240, http://yslib.yeosu.g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