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 해양공원 관람객 100만 돌파!
엑스포 해양공원 관람객 100만 돌파!
  • 김혜미
  • 승인 2013.08.05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단위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이사장 신평식, 이하 재단)은 지난 4일(개장107일째) 엑스포해양공원을 찾은 관람객이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0일부터 재개장한 엑스포해양공원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색다른 프로그램들로 가득하다.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실내·외 풀장과 라바, 타요 등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캐릭터 페스티벌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가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카약 체험프로그램은 주말평균 800여명이 찾아올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며, 매주 금, 토요일에는 8월 한 달간 인디밴드를 초청하여 공연 중이다.

기존의 박람회장 관람시설들도 바뀌었다. 새로운 스토리로 오픈한 박람회장의 랜드마크 빅오는 연일 만석을 기록하고 있으며, 지난 3일 관람객이 2,800여명이 넘어 하늘데크(빅오 관람석 위 다리)까지 개방했다. 스카이타워 전망대에는 망원경을 설치하여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재단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휴가를 떠나는 가족들은 물론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며 “박람회장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해 또 다른 콘텐츠들을 계획 중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