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해양공원서 환상의 쇼
엑스포해양공원서 환상의 쇼
  • 김현석
  • 승인 2013.07.18 0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준 높은 가족문화 공연, 여름밤을 달군다

엑스포의 도시 여수에 환상적인 쇼가 찾아온다. 여수엑스포장(엑스포해양공원) 엑스포홀에서 펼쳐질 화제의 쇼 이름은 2013 Funtastic dream in Yeosu(펀타스틱 드림 인 여수)’이다.

7월24일~8월17일까지 오후2시, 4시, 6시 하루 3회 공연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을 맞이한다. 엑스포 기간 동안 수준 높은 전 세계 문화 공연들을 경험했던 이들에게는 이번 공연이 여수엑스포의 추억을 되새겨 보는 멋진 추억의 시간들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공연 관계자는 “‘2013 펀타스틱 드림 인 여수’는 여수세계박람회장 재개장에 맞춰 인기리에 운영중인 아쿠아리움, 빅오쇼, 스카이타워와 함께 여수세계박람회장을 찾은 관광객 및 여수시민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날의 추억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2013 Funtastic Dream in Yeosu’는 재미있다는 의미의 FUN과 환상적인 뜻의 Fantastic, 난타퍼포먼스의 Do Dream이 합쳐진 단어다.

박철용 KP Entertainment 대표이사는 “무엇보다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며 “어린 시절 누구나 꿈꾸는 환상의 공중부양과 중국전통 링마술 그리고 대형 벌룬매직 쇼!, 심장을 두드리는 벅찬 감동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환상적인 드럼 퍼포먼스 쇼! 등으로 구성돼 있다”고 자세히 설명했다.

입장권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 및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가능하며 어른은 1만2천원, 청소년과 어린이는 1만원에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