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대학생 개인입장권 대폭 인하
초,중,고 대학생 개인입장권 대폭 인하
  • 김혜미
  • 승인 2012.06.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엑스포)폐막일 3일, 특정일권 폐지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는 학생 등에 대한 단체요금 가격 인하를 지난 6월 22일 발표한데 이어 27일 엑스포 관람객 지원 확대를 위한 추가대책을 발표했다.

먼저, 청소년, 어린이․경로 대상자가 개별 구입하는 보통권은 기존 25,000원 및 19,000원에서 1만원으로 크게 낮아진다. 또한 할인대상에 대학생도 포함된다.

이번 요금할인으로 개인, 소규모 그룹 또는 가족들의 여수엑스포 관람 비용이 크게 낮아지게 되었다.

둘째, 2012. 8. 10 ~ 8. 12일 예정되어 있던 특정일 제도는 폐지된다. 이에 따라 특정일권과 특정일단체권도 폐지할 예정이다.

셋째, 특별권 대상인 하사 이하 군인과 전·의경에 대해서는 인하된 대학생 보통권 가격과의 형평성을 맞추기 위해 입장권 가격을 1만원으로 낮추기로 했고, 사기앙양 차원에서 이들이 단체 관람할 경우에는 5천원으로 할인하기로 했다.

이번 가격 인하는 28일(목)부터 적용된다. 특별권, 2일권, 3일권 중 청소년, 어린이,경로권도 보통권 가격 할인에 따라 별도로 유지할 필요성이 낮아져 이번에 폐지된다.

이번에 가격 할인된 권종을 이미 구입하신 분은 입장권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동일권종 내에서 할인에 따른 차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환불 절차는 홈페이지(www.expo2012.kr  )를 통해 별도로 공지할 예정이다. (28일 입장객부터 차액 환불이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