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면 봉두3리 청장년회, 햇반과 라면 등 150만원 상당 후원품 면사무소에 전달
소라면 봉두3리 청장년회, 햇반과 라면 등 150만원 상당 후원품 면사무소에 전달
  • 김혜미
  • 승인 2022.01.27 2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 소라면 봉두3리 청장년회(임은규 회장)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5일 햇반과 라면 등 15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면사무소에 전달했다.

(사진제공/여수시)
(사진제공/여수시)

이날 후원된 물품은 소라면 관내 경로당 53개소와 저소득 8가구에 훈훈한 설맞이 위문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후원 물품은 면사무소를 통해 소라면 지역 내 경로당 53개소 및 저소득 8가구에게 훈훈한 설맞이 위문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임은규 회장은 “회원 수가 적어 그동안 많은 활동을 펼치지 못했는데 소라면이 지역적으로 확장되면서 자연부락과 아파트 간 소통이 절실해졌다”면서, “앞으로 청장년회가 적극적인 활동으로 지역화합에 기여하겠다. 첫 활동으로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선택했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근철 소라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청장년회가 지역과 주민을 위해 따뜻한 관심을 보내줘서 감사드린다”며 “민관협력을 통해 모두가 잘 사는 소라면을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소라면 봉두3리 청장년회는 1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 활동을 늘려가기 위해 회원을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