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1년간 지원
여수시,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1년간 지원
  • ysen
  • 승인 2021.01.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2억 4천만 원을 투입해 임신부터 출산‧이유기까지 건강한 친환경농산물을 임산부에게 공급한다.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2억 4천만 원을 투입해 임신부터 출산‧이유기까지 건강한 친환경농산물을 임산부에게 공급한다.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임신부에게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제공한다.

시는 15임신부에서 출산이유기까지 건강한 친환경농산물을 공급한다올해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지원사업으로 임산부가 선호하는 신선 과일채소류, 축산물, 가공식품 공급을 위해 24천만 원을 투입한다고 관련 내용을 전했다.

대상은 여수시에 주소를 두고 신청일 현재 임신부 및 출산 후 1년 이내인 산모다.

시에 따르면 비대면자격확인서비스 검증 결과 임산부로 확인된 자 또는 임신확인서, 출생증명서, 산모수첩 등을 통해 임신 및 출산 사실이 확인된 임산부로, 온라인이나 거주지 읍동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대상자에게는 1인당 480,000원 중 자부담 96,000원을 제외한 384,000원 분량의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를 1년간 지원한다.

이용 방법은 쇼핑몰(www.ecoemall.com)에서 포인트를 이용해 13만 원~10만 원 내로 월 4, 16회까지 구입할 수 있으며, 꾸러미 형태의 친환경 농축산물 및 유기가공식품이 택배로 각 가정에 배송된다.

[여수인터넷신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