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올해 시민과의 대화는 온택트 방식으로
여수시, 올해 시민과의 대화는 온택트 방식으로
  • 김현석
  • 승인 2021.01.1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2021년도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일정을 밝혔다.

시는 13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시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자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를 진행한다며 자세한 내용을 알렸다.

시는 권오봉 시장과 온라인으로 소통할 읍면동별 시민 참여 희망자를 읍면동별 10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115일부터 24일까지 해당 읍면동에 접수하면 된다.

언텍트 대화와 관련해 시 관계자는 시민과의 대화는 ZOOM을 이용한 온라인 화상대화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시민들은 자택, 직장 등 각자의 자리에서 휴대폰이나 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다양한 계층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저녁시간인 오후 7시부터 8:30까지 개최할 예정이다고 소개했다.

영상대화장은 여수시청 상황실에 마련된다. 상황실에는 국단장, 동장 및 직원이 배석해 시정에 대한 의견수렴과 답변이 실시간으로 이뤄진다.

또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 건의사항 및 정책제안 서면접수처 시장님 어떻게 생각하세요?”도 운영된다.

영상대화에 참여하지 못한 시민들은 유튜브 여수이야기로 시청할 수 있다.

시에 따르면 올해 온택트 시민과의 열린 대화는 다음 달 22일 남면을 시작으로 27회에 걸쳐 진행되며, 참여자 선정 결과와 일정, 상세한 접속 방법 등은 신청 읍면사무소와 동주민센터에서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여수인터넷신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