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수상한 한류스타’, 여수의 수려한 비경 '오롯이'
웹드라마 ‘수상한 한류스타’, 여수의 수려한 비경 '오롯이'
  • ysen
  • 승인 2020.12.2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아세안 합작 웹드라마 수상한 한류스타가 여수의 아름다운 관광 자원들을 소개해 이목을 끌었다.

29일 여수시(시장 권오봉)지난 27일 첫 방송된 이번 드라마가 해양도시 여수의 수려한 비경을 전하고 있다한국과 아세안의 스타 및 제작진이 모인 한아세안 합작 웹드라마로, 문화체육관광부와 여수를 비롯한 4개 지자체(순천강원도전라북도충청북도) 지원하고, 아리랑TV가 기획, 아세안 제작사 영 웨이브 크리에이티브사(YOUNG WAVE CREATIVE)가 제작을 맡았다고 작품 배경을 소개했다.

시에 따르면 뒙드라마는 국내 유명배우 성훈과 베트남의 아이유라 불리는 황 옌 치비 주연을 맡았다. 이성과 닿으면 소년으로 변하는 한류스타(성훈 분)와 한류스타의 특종을 노리는 연예부 기자(황 옌 치비 분) 간의 예측불허 로맨스를 줄거리로 전개된다.

시 관계자는 푸른 남해바다와 오동도, 해상케이블카가 내려다보이는 여수 자산공원’, 2012 여수세계박람회를 개최했던 ‘EXPO해양공원’, 여수 밤바다의 수려한 야경이 펼쳐지는 고소천사벽화마을등 여수의 아름다운 관광지가 펼쳐져 주목을 받고 있다여수 이외에도 한국의 다채로운 관광지와 비경을 배경에 담아 코로나19 종식 이후 해외 관광객 유치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시에 따르면 수상한 한류스타는 아리랑TV 국내 및 월드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 베트남 국영 지상파 방송 VTV, 인도네시아 메트로 TV, 동남아 최대 MCN 업체 웹티비아시아의 유튜브 채널 METUB Network에서 공개된다.

[여수인터넷신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