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섬섬여수페이’ 발행
여수시, ‘섬섬여수페이’ 발행
  • 김현석
  • 승인 2020.11.16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달 30일 NH농협은행 여수시지부, 지역농협, 광주은행여수지점, MG새마을금고, 잠수기수협과 여수사랑상품권의 판매·환전 등의 업무를  대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지난달 30일 NH농협은행 여수시지부, 지역농협, 광주은행여수지점, MG새마을금고, 잠수기수협과 여수사랑상품권의 판매·환전 등의 업무를 대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여수사랑상품권 사용이 더욱 용이해졌다.

16일 여수시(시장 권오봉)오늘부터 여수사랑상품권의 판매에서부터 가맹점 회수대금 지급까지 시가 수행하던 상품권 전반에 대한 업무를 NH농협은행 여수시지부, 지역농협, 광주은행여수지점, MG새마금고, 잠수기수협 등 42개 지점에서 대행한다고 알렸다.

시에 따르면 상품권은 여수 시민들은 물론 관광객 누구나 평소에 상품권 액면가의 6%, 명절 등 특별기간에는 1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가능하며, 이제는 가까운 금융기관에서 상품권을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가맹점 42개 지점은 여수시 홈페이지 팝업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시는 간편한 소비욕구충족 트렌드에 맞춰 카드형 여수사랑상품권인 섬섬여수페이도 발행한다.

섬섬여수페이와 관련해 시 관계자는 휴대폰의 Play스토어 섬섬여수페이에서 가입 후, 원하는 장소로 드를 수령해 사행유흥 등의 업소를 제외한 카드단말기가 설치된 업소에서 종이형 상품권처럼 할인된 금액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여수 방문 관광객들이 섬섬여수페이를 관내 소외상권에서 이용할 때는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시는 공항에서 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키오스크(무인단말기)도 운영할 계획이다.

[여수인터넷신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