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웹드라마 ‘동백’, ‘서울웹페스트 특별상’
여수 웹드라마 ‘동백’, ‘서울웹페스트 특별상’
  • 김현석
  • 승인 2019.08.26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일 서울 파크하비오 호텔에서 열린 서울웹페스트 시상식에서 여수 웹드라마 ‘동백’이 특별상을 수상했다. 시상식 후에 권오봉 여수시장(가운데)과 웹드라마 출연배우, 시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지난 23일 서울 파크하비오 호텔에서 열린 서울웹페스트 시상식에서 여수 웹드라마 ‘동백’이 특별상을 수상했다. 시상식 후에 권오봉 여수시장(가운데)과 웹드라마 출연배우, 시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23일 서울 파크하비오 호텔에서 열린 제5회 서울웹페스트에서 여수시가 제작한 관광 웹 드라마 동백이 특별상을 수상했다.

시에 따르면 ()서울국제웹페스트는 28개국 277개 출품작을 대상으로 영상미, 주제의식 등을 평가했고 여순사건을 주제로 한 동백에 특별상의 주인공이 됐다.

사도, 가사리 생태공원, 여수밤바다 등 여수 관광지가 작품배경으로 등장했다.

시 관계자는 스페인 빌바오웹페스트 Rose of Dolls() 집행위원장은 자국 웹페스트에 동백을 공식 초청했다“‘동백의 남자주인공 배우 양준(, 25)은 베스트 라이징 스타상을 차지하며 차세대 유망 배우로서의 기대감을 높였다고 덧붙여 전했다.

지난해 여순사건 70주년을 맞아 제작된 웹 드라마 동백50분 분량으로 유튜브 힐링여수야 채널(https://www.youtube.com/goystour)에서 조회 수 16만 건 이상을 기록 중이다.

[여수인터넷신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