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에서 해양레저스포츠 대회
여수에서 해양레저스포츠 대회
  • ysen
  • 승인 2019.07.15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0일∼21일
웅천친수공원 해변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여수시가 제1회 전국 해양레저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

시는 15해양레저스포츠 대중화와 지역결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20일과 21일 웅천친수공원 해변에서 제1회 전국 해양레저스포츠 대회를 연다고 알렸다.

시에 따르면 경기종목은 총 4개로 싯온(Sit on)카약, 싯인(Sit in)카약, 스탠드업패들보드(SUP), 드래곤보트(龍船). 남녀 개인전과 단체전, 청소년부와 혼성전 등 총 15경기가 펼쳐진다.

대회 첫날인 20일에는 오전 10~오후 3시까지 싯온, 싯인 카약 경기가 진행되며, 오후 3시부터는 웅천해변 주무대에서 댄스가수 공연, 힙합댄스, 색소폰 버스킹 등 해양페스티벌이 펼쳐진다.

21일은 오전 10~12시까지 스탠드업패들보드와 드래곤보트 경기가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는 웅천해변 폰툰과 대형 물놀이 풀에서 무료로 요트모터보트를 체험하고 생존수영과 심폐소생술도 교육한다.

시 관계자는 대회 기간 웅천해수욕장에서는 장애물을 통과하는 수상 놀이시설이 설치되고, 웅천친수공원 놀이터 옆에는 대형 물놀이 풀장이 들어선다면서 웅천친수공원 잔디밭에는 다양한 물품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이 문을 열고, 인근 자갈밭에는 팔찌 만들기, 패션타투 등 체험부스가 가동된다며 기대감을 더했다.

개회식은 오는 20일 오전 930분 웅천친수공원 해변 주무대에서 여수시장과 시의장, 대회 관계자와 선수단 등 4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는 한국해양소년단 전남동부연맹이 주최주관했고, 전남도와 여수시가 후원했다.

[여수인터넷신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