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2035년 도시기본계획 공청회 개최
여수시, 2035년 도시기본계획 공청회 개최
  • ysen
  • 승인 2019.07.10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2035년 여수도시기본계획 공청회에서 동신대 조순철 교수(가운데), 광주대 이명규 교수(왼쪽 두 번째), 전남대 김대현 교수(오른쪽 두 번째), 시의회 주종섭 의원(왼쪽 끝), 시민계획단 윤창영 씨(오른쪽 끝)가 전문가 토론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지난 9일 여수시청 회의실에서 2035년 여수도시기본계획 공청회에서 동신대 조순철 교수(가운데), 광주대 이명규 교수(왼쪽 두 번째), 전남대 김대현 교수(오른쪽 두 번째), 시의회 주종섭 의원(왼쪽 끝), 시민계획단 윤창영 씨(오른쪽 끝)가 전문가 토론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여수시 여수인터넷신문사

 여수시가 지난 9일 시청 회의실에서 2035년 여수도시기본계획 공청회를 개최했다.

시는 10“‘가고 싶고 살고 싶은 글로벌 해양관광휴양도시 여수의 미래상을 시민과 공유하기 위해 공청회를 마련했다고 알리고 토론에는 동신대 조순철 교수, 광주대 이명규 교수, 전남대 김대현 교수, 시민계획단 윤창영 씨가 패널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 자리에서는 시민 생활권에 기반한 개발방향과 용도용적제 도입 필요성 해안도로 교통망 확충 등에 관한 의견이 개진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장기미집행 도시계획시설 일몰제 대비계획, 정주여건 개선 방안, 해안경관 보호대책, 연륙·연도교 개통 대비 등의 의견도 나왔다.

시 관계자는 공청회에서 나온 시민 의견을 면밀히 검토해 계획에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시의회 의견청취 등을 거쳐 8월 중에는 전라남도에 승인 신청할 계획이다 전했다.

[여수인터넷신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