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재단, 6월25일 KBS 전국노래자랑 기념 '여수시민 시설 무료 할인 행사'
박람회재단, 6월25일 KBS 전국노래자랑 기념 '여수시민 시설 무료 할인 행사'
  • 김현석
  • 승인 2019.06.2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여수박람회장 빅오쇼 특설무대에서 KBS전국노래자랑이 녹화 예정인 가운데 ‘2012여수세계박람회재단여수시민 박람회장 방문의 날행사를 개최키로 해 시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람회재단(이사장 송대수)20“625일 박람회장 내 주제관 앞 특설무대에서 전국노래자랑 녹화가 진행되는 것을 계기로 박람회장 시설 활용에 대한 시민의식 고취를 위해 당일 박람회장을 방문하는 여수시민에 한해서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는 여수시민 박람회장 방문의 날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재단에 따르면 전국노래자랑 여수편 녹화가 진행되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당일에 한해 박람회장 주차장을 무료로 개방하며, 여수시민은 신분증을 소지하는 경우 재단에서 운영하는 시설인 스카이타워, 해상분수쇼(17:00), 빅오쇼(20:10)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또 한화 아쿠아플라넷, 스카이플라이, 테디베어, 팡팡키즈파크 등은 50% 할인을 시행한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여수시민 박람회장 방문의 날 행사를 계기로 박람회 개최 도시 시민으로써의 자긍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여수시민이 이번 행사를 즐기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박람회장이 되겠다고 전했다.

[여수인터넷신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