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봉 여수시장, 정부부처 방문해 지역현안사업 설명
권오봉 여수시장, 정부부처 방문해 지역현안사업 설명
  • 김현석
  • 승인 2019.01.10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9일 오후 세종시에서 구윤철 기재부 제2차관을 만나 현안사업 국고지원을 건의했다. 여수인터넷신문닷컴.  사진제공) 여수시
권오봉 여수시장은 9일 오후 세종시에서 구윤철 기재부 제2차관을 만나 현안사업 국고지원을 건의했다. 여수인터넷신문닷컴. 사진제공) 여수시

 권오봉 여수시장이 연초부터 예산확보를 위해 잰걸음 행보를 벌이고 있다.

권 시장은 9‘2020년도 지역현안 국고건의사업예산확보를 위해 세종시 중앙정부를 방문해 구윤철 기재부 제2차관과 윤성욱 기재부 재정관리국장, 박건수 산업부 산업정책실장, 김용채 산업부 경제자유구역기획단장 등을 만났다.

이 자리에서 권 시장은 지역현안사업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국비 지원을 건의했다.

여수시에 따르면 권 시장은 현안 국고사업으로 화태백야 연도교 예비타당성 면제사업 여수시립박물관 건립 여수 경도해양관광단지 진입도로 개설 폐플라스틱 산업화 기술실증 기반구축 폐플라스틱 자원화를 위한 화학신소재 연구개발 친환경 고감성 고분자소재 산업화 실증 기반구축 대체녹지 조성을 위한 국가산단 지가차액 환수금 지원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세종시를 다녀온 권오봉 여수시장은 국고예산 확보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연초부터 중앙정부로 달려왔다면서 지역현안사업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여수인터넷신문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