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봉 시장, 국회서 국비확보 활동에 총력
권오봉 시장, 국회서 국비확보 활동에 총력
  • 김현수
  • 승인 2018.11.2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오봉 여수시장이 안상수 국회 예결특위 위원장을 만나 지역현안 사업을 설명하며면서 국비증액을 요청하고 있다.  여수인터넷신문닷컴.  사진제공) 여수시
권오봉 여수시장이 안상수 국회 예결특위 위원장을 만나 지역현안 사업을 설명하며면서 국비증액을 요청하고 있다. 여수인터넷신문닷컴. 사진제공) 여수시

 권오봉 여수시장이 국회에서 지역 예산확보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다.

지난달 국회를 방문해 석유화학안전체험장, 국립양기상과학관 등 현안사업 필요성을 설명한바 있는 권 시장은 이번에도 국회 안상수 예결특위원장을 만나 지역현안 사업 국비 증액을 건의했다.

권 시장은 22일에는 예결특위 소속 서삼석·정인화·조응천 의원실과, 이용주·최도자 의원실을 방문해 국비확보 당위성을 설명한 후 윤호중 의원과도 면담을 했다.

23일에는 안상수 예결특위원장에게 여수석유화학 안전체험 교육장 건립, 국립 여수해양기상과학관 건립, 폐플라스틱 산업화기술 실증기반 구축, 여수광양항 석유화학부두 돌핀시설 건설 등 현안사업에 국비가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이어 황주홍 농해수위원장실과 여상규 법사위원장실, 주승용 국회부의장실 등을 방문해 국비확보 활동을 이어갔다.

정기국회 예결특위 종합심사가 오는 28일 예정된 가운데 국비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권 시장의 노력이 어떤 결실을 맺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수인터넷신문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